본문 바로가기
망댕이의 소소한 꿀팁

커플 연애 질문 모음 (2) _ topic 과거

by 망댕이 2023. 6. 28.
반응형

오늘은 저번에 했던 커플들끼리 할 수 있는 미래에 관련된 질문모음을 알아보았는데요.

요번에는 미래의 반대말인 과거에 관한 질문을 알아보도록 할 것인데요.

커플 질문들을 통해서 서로가 지난 날들에 대한 생각을 살짝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세요!

 

 

커플 질문 모음 (2)

 

연애경험 몇 번 해봤어?

가장 긴 연애는 언제야?

과거에 내가 가장 바꾸고 싶은 순간은?

10년전 나로 돌아가면 할 것은?

5년전 나로 돌아가면 할 것은?

-5

1년전 나로 돌아가면 할 것은?

내가 가장 창피했던 순간은?

애인과 사귀기 직전으로 돌아간다면?

연애하면서 가장 서운했던 점 2가지

연애하면서 가장 행복했던 점 2가지

-10

고백하다가 실패한 적 있어?

고백 받아본 적이 있어?

살면서 가장 인상깊었던 순간

학창시절 나의 성적은?

친구랑 주먹다짐하면서 싸워본 적 있는지?

-15

과거로 1번 돌아갈 수 있다면?

인생 터닝포인트는 언제인가?

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은?

연애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?

과거에 묻어놓은 나의 비밀은?

-20

가장 좋았던 애인의 선물은?

어렸을 적 나의 꿈이 무엇이였는지 말해주기

다시 고백할 수 있다면 어떻게 고백할 것인지?

우리가 서로에게 감동받았던 순간은?

썸탈 때 나에게 반했던 점은?

-25

데이트 장소 중 가장 흥미로웠던 장소는?

데이트 장소 중 가장 별로였던 장소는?

|돌발 퀴즈| 애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?

|돌발 퀴즈| 애인이 가장 싫어하는 음식은?

|돌발 퀴즈| 우리가 만난 첫번째 장소는?

- 30

|돌발 퀴즈| 애인의 생일은?

연애 초반 애인 vs 현재 애인

첫 연애는 언제?

썸타기 전 마음에 들었던 나의 모습은?

썸타는 중 썸이 끝날 뻔 했던 적은?

-35

한 타임 쉬어가기! (서로 안아주기)

나의 첫인상은?

내가 가장 귀여웠던 적은?

내가 가장 미웠던 적은?

내가 애인을 꼬시기 위해 가장 노력했던 점?

-40

내가 애인에게 했던 사소한 거짓말은?

이 사람에게 고백하기로 다짐한 이유는?

이 기회를 빌려 사과하고 싶은 일은?

내가 사귀기 전 애인에게 보냈던 시그널은?

지금까지 사귀면서 당황했던 적은?

-45

내가 사귀자 했을 당시 무슨 생각이 들었어?

우리가 서로 알기전 나의 모습은 어땠을 것 같아?

내가 꿈속에서 나온적 있어?

나의 학창시절은 어땠을 것 같아?

나의 학창시절 말해주기

-50

가장 최근에 울었던 때와 이유

나에게 질투했던 적은?

애인과 오래동안 함께하고 싶다고 생각한 순간은?

첫키스 순간의 느낌은?

 

반응형